게티이미지-915324772
상단그라디언트2.png

로이드 그룹 소개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듯이
로이드 그룹도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2000년 現이사장을 비롯한 3명의 손해사정사가 로이드손해사정법인을 창립하였습니다. 

이후 서울과 지방에 지점을 확대하며 성장을 멈추지 않았고, 사용자배상책임 손해사정에서 산재업무의 필요성을 직시하여 2009년 로이드노무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COVID-19에도 그룹 구성원이 200명을 넘어서고, 다양한 보상업무 대응을 위해 2020년 설립한 행정사합동사무소를 2021년 행정안전부 1호인가 로이드행정사법인으로 재설립하여 민영보험과 행정기관별 보상업무에 대한 전문가그룹으로 도약하게 되었습니다.

로이드그룹에는 35명(43개 자격)의 손해사정사, 9명의 행정사, 2명의 공인노무사 그리고 200여명의 보상과 배상 및 노동관계 전문직 사무원이 “나의 지식으로 고객을 지킨다”라는 창업자의 강령 아래 전문 지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당면한 인적피해와 물적피해는 손해사정사, 행정사, 노무사, 변호사 등의 전문가들이 혼합되어 대응해야 할 정도로 복잡다양해지는 추세입니다. 로이드는 이런 얽힌 흐름을 전문영역별로 풀어서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로이드그룹은 20여년의 보상관련 전문지식산업을 바탕으로 업무범위를 대폭 확장하여 각종 인·허가 신청, 대행 및 대리업을 전문적으로 발전시켜 국내 손해사정업계에서 이룬 신화를 노무, 행정업계에도 확장하여 세계적인 전문가그룹으로 도약하겠습니다.

새벽 타임 스퀘어 (Times Square) 위의 고층 빌딩